
| 제 목 | [사용법] 용량을 조절할 수 있는 기능 추가 부탁드려요 | ||
| 작성자 | 김준*** | 조회수 | 5413 |
| 등록일 | 2007-09-12 18:20:36 | ![]() |
|
| 이런 프로그램을 만나서 얼마나 기쁜지 모릅니다. 너무 감사합니다. 인테넷에서 스삿 사용하기가 너무도 편합니다. 그래서 말인데요. 용량을 높게도 받을 수 있는 옵션 기능은 없나요? 찾아 보니 없던데요. 혹 없으시다면 조절할 수 있도록 개발 부탁드립니다. 너무 수고 많으십니다. |
|
![]() |
| 번호 | 분류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수 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| 2013-01-29 | 883932 | ||
| [녹화] | [안캠코더]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| 2013-01-04 | 730158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구버전 1.6 다운로드 | 2013-01-28 | 606181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, 녹화, 캡쳐가 안될때 | 2012-12-21 | 447269 | ||
| 455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이어폰을 들으면서 영상 녹화를 할때... |
kuzz*** | 2013-05-19 | 45136 |
| 454 | [설치] | [안캠코더] 핸드폰에서도 사용가능한가요? |
ksk5*** | 2013-05-18 | 47628 |
| 453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 녹음 시작/종료 하는 방법을 알... |
lhs3*** | 2013-05-18 | 46247 |
| 452 | [캡쳐] | [안캠코더] 녹음파일 무존재 |
tnghks2*** | 2013-05-17 | 43872 |
| 451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소리녹음 불량 |
rhs6*** | 2013-05-17 | 48942 |
| 450 | [오류] | [안캠코더] 녹화중 pc다운 |
ssu*** | 2013-05-16 | 42114 |
| 449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계속로그인하라고 나옵니다 ㅠㅠ |
audvna*** | 2013-05-14 | 45063 |
| 448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코덱 재설치 문구가 |
cleaneye2*** | 2013-05-10 | 40864 |
| 447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리그오브레전드녹화 |
rlatmdg*** | 2013-05-10 | 56721 |
| 446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좋은 프로그램 망쳐놨네 |
din*** | 2013-05-09 | 45199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