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| 제 목 | [사용법] 로그인 관련 질문.. | ||
| 작성자 | dicck*** | 조회수 | 23030 |
| 등록일 | 2013-03-19 00:19:38 | ![]() |
|
| 안카메라 덕분에 요긴하게 잘쓰고있습니다. 항상 감사의 표현을 이렇게 글통해 전해드리네요.. 그런데... 너무 답답한부분이있습니다. 시작시 로그인부분을 왜 ... 로그인부분이 어떤목적이있으신지 궁굼하네요. 매번 로그인하기에 답답함이있고.. 구버전을 다운받아 실행하려하니 어떤버전은 스크롤기능이 있지도 안네요.. 답변부탁드립니다. |
|
![]() |
| | 2013-03-19 09:14:41 | ||
|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. 먼저 항상 저희 안카메라를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안카메라는 누구나 무료로 사용가능한 제품으로 좀더 안정적인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로그인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. 다소 불편하시더라도 고객님의 많은 양해 부탁드립니다. 좀 더 나은 안카메라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.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| ||
| 번호 | 분류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수 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| 2013-01-29 | 819452 | ||
| [녹화] | [안캠코더]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| 2013-01-04 | 665449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구버전 1.6 다운로드 | 2013-01-28 | 543579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, 녹화, 캡쳐가 안될때 | 2012-12-21 | 392361 | ||
| 1025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스크맆트 오류 |
rohsi*** | 2017-01-11 | 39888 |
| 1024 | [설치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 기업에서 사용 가능한건가요? |
ejoh1*** | 2016-12-29 | 46071 |
| 1023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 |
kjsl*** | 2016-12-18 | 48754 |
| 1022 | [오류] | [안캠코더] 다시 한번 질문드려요 |
iam*** | 2016-12-07 | 39481 |
| 1021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예약녹화한게 재생이 안됩니다. |
iam*** | 2016-12-06 | 40231 |
| 1020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 소리캡쳐 오디오캡쳐장치 오류 |
kjoon*** | 2016-11-21 | 41149 |
| 1019 | [오류] | [안캠코더] com surrogate문제 |
yongpa*** | 2016-11-05 | 65913 |
| 1018 | [오류] | [안캠코더] 녹화시 녹화범위 오류 |
kjoon*** | 2016-11-04 | 41200 |
| 1017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윈도우10 안캠 녹화시 싱크가 맞는데요 |
jtyde*** | 2016-11-04 | 46017 |
| 1016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캠코더 예약녹화 가능여부문의 |
kjoo5*** | 2016-08-19 | 47030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