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| 제 목 | [사용법] 예약녹화 | ||
| 작성자 | nay0*** | 조회수 | 45160 |
| 등록일 | 2012-10-22 11:39:59 | ![]() |
|
| 예약녹화 시간을 설정하고 녹화가 끝나면 컴퓨터가 꺼지도록 설정했는데요. 컴퓨터는 안꺼지고 녹화는 첫화면만 캡쳐되어서 음성만 녹음되고 화면은 녹음 안되어 있네요. 설정을 잘못한건가요? 어떻게 해야하나요? |
|
![]() |
| | 2012-11-05 11:13:30 | ||
|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. 혹시 1시간이넘는 긴시간을 녹화하지 않으셨나요..? 녹화시간이 길어질경우 예상치못한 오류가 발생할수 있습니다. 자사 권장시간은 30분입니다. 너무긴 시간을 녹화하실경우 30분 단위로 나눠서 녹화하시길 권해드립니다. 이용해 주셔서 감사합니다. | ||
| 번호 | 분류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수 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| 2013-01-29 | 818619 | ||
| [녹화] | [안캠코더]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| 2013-01-04 | 664366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구버전 1.6 다운로드 | 2013-01-28 | 542544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, 녹화, 캡쳐가 안될때 | 2012-12-21 | 391166 | ||
| 905 | [오류] | [안캠코더] 녹음 |
hhs0*** | 2015-03-21 | 37953 |
| 904 | [오류] | [안캠코더] 녹음이 안되요 |
hhs0*** | 2015-03-20 | 42977 |
| 903 | [오류] | [안캠코더] 녹화완료후 저장파일 사라짐 |
jsht*** | 2015-03-19 | 46274 |
| 902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 녹화에러 문의드립니다. |
oscho*** | 2015-03-14 | 40663 |
| 901 | [오류] | [안캠코더] 노트북으로 내장 스피커 이용중인데 소리가... |
ixwd*** | 2015-03-12 | 39942 |
| 900 | [오류] | [안캠코더] 녹화후 잡음이 심하네요 ㅜ |
nuci*** | 2015-03-12 | 39517 |
| 899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전체화면 녹화할때 리모콘 위치 문의 |
xgjd*** | 2015-03-12 | 37396 |
| 898 | [오류] | [안캠코더] 기업에서도 무료인가요? |
osdw*** | 2015-03-12 | 38816 |
| 897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윈도우8도 지원되나요? |
djuc*** | 2015-03-12 | 40755 |
| 896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녹화도중 마우스포인트 지우고싶은데 |
trrx*** | 2015-03-12 | 3858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