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| 제 목 | [오류] 예약녹화후 오류발생 | ||
| 작성자 | jdh4*** | 조회수 | 31820 |
| 등록일 | 2013-10-04 07:56:02 | ![]() |
|
| 며칠전 예약녹화후 종료안되는 문제 업데이트 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그런데 이번 업데이트로 컴퓨터 종료는 되나 예약녹화 완료시 오류가 발생하여 녹화가 제대로 되지 않습니다. 다시 한번 자세히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. |
|
![]() |
| | 2013-10-04 09:23:50 | ||
|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. 우선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 예약 녹화 후 PC 자동종료 시점에 오류가 발생하는 문제를 확인하고 업데이트를 완료 하였습니다. 홈페이지에서 최신버전을 다운받으신 뒤 다시 실행을 부탁드립니다. 다시한번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 대단히 죄송합니다.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| ||
| 번호 | 분류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수 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| 2013-01-29 | 819481 | ||
| [녹화] | [안캠코더]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| 2013-01-04 | 665502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구버전 1.6 다운로드 | 2013-01-28 | 543646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, 녹화, 캡쳐가 안될때 | 2012-12-21 | 392394 | ||
| 525 | [오류] | [안캠코더] 녹화시에 소리녹음이 안되네요. |
f20ms*** | 2013-07-11 | 28308 |
| 524 | [기타] | [안캠코더] 커서 |
zzz6*** | 2013-07-08 | 30995 |
| 523 | [설치] | [안캠코더] 소리 녹음이 안 되어 원격지원 요청 |
yeggo2*** | 2013-07-04 | 30375 |
| 522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가 어베스트에서 바이러스로 인식해요. |
uujj1*** | 2013-07-02 | 35580 |
| 521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 렉이 좀 심해요 |
tjddnddl1*** | 2013-07-01 | 42557 |
| 520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가 갑자기 꺼져요 |
gge*** | 2013-06-29 | 35082 |
| 519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다운받은 영상 ppt 삽입 후 재생이 안... |
bum9*** | 2013-06-28 | 41858 |
| 518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삼성노트북시리즈9쓰는데 녹음이 안되네여 |
kyt*** | 2013-06-27 | 42841 |
| 517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원격지원 관련해서 연락드렸는데 아직 연락... |
qweryu*** | 2013-06-27 | 30193 |
| 516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소리가.... |
ghltj*** | 2013-06-27 | 32987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