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| 제 목 | [오류] 똑같은 질문 여러번 드리는데요... | ||
| 작성자 | h5tju*** | 조회수 | 37856 |
| 등록일 | 2014-02-25 16:15:37 | ![]() |
|
| 제가 녹화를 하면 화면과 소리가 따로 논다고 말씀들렸는데 계속 고급버전인지 확인해라.. 라는 똑같은 말씀만 하셨는데... 아무리 해도 안되거든요.. 혹시 인터넷11 버전과 상관있나요? 제가 인터넷 업데이트 하고 나서 그런것 같기도해서요 |
|
![]() |
| | 2014-02-25 16:59:57 | ||
|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. 녹화 환경에 대해 정확한 정보가 있어야 해결에 도움을 드릴 수 있을 듯 합니다. 바쁘시더라도 1544-7851로 연락 주시면 확인 후 해결해 드리도록 하겠습니다.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| ||
| kim2*** | | 2014-02-26 16:26:56 | |
| 컴 속도 체크한번 해 보세요. 바이러스 먹어서 컴이 속도가 느려지면 그럴수도 있더라고요. | ||
| 번호 | 분류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수 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| 2013-01-29 | 817471 | ||
| [녹화] | [안캠코더]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| 2013-01-04 | 663048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구버전 1.6 다운로드 | 2013-01-28 | 541445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, 녹화, 캡쳐가 안될때 | 2012-12-21 | 390385 | ||
| 1025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스크맆트 오류 |
rohsi*** | 2017-01-11 | 39311 |
| 1024 | [설치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 기업에서 사용 가능한건가요? |
ejoh1*** | 2016-12-29 | 45355 |
| 1023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 |
kjsl*** | 2016-12-18 | 47803 |
| 1022 | [오류] | [안캠코더] 다시 한번 질문드려요 |
iam*** | 2016-12-07 | 39056 |
| 1021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예약녹화한게 재생이 안됩니다. |
iam*** | 2016-12-06 | 39427 |
| 1020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 소리캡쳐 오디오캡쳐장치 오류 |
kjoon*** | 2016-11-21 | 40492 |
| 1019 | [오류] | [안캠코더] com surrogate문제 |
yongpa*** | 2016-11-05 | 65299 |
| 1018 | [오류] | [안캠코더] 녹화시 녹화범위 오류 |
kjoon*** | 2016-11-04 | 40444 |
| 1017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윈도우10 안캠 녹화시 싱크가 맞는데요 |
jtyde*** | 2016-11-04 | 45383 |
| 1016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캠코더 예약녹화 가능여부문의 |
kjoo5*** | 2016-08-19 | 46263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