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| 제 목 | [기타] 안캠코더 질문 | ||
| 작성자 | moc01*** | 조회수 | 29105 |
| 등록일 | 2014-02-04 10:04:16 | ![]() |
|
| 몇달전에 안캠코더 사용할때는 문제가 없엇는데 이번에 다시 설치후 사용하니깐 프레임이 30인데 녹화한거 보니깐 계속 끊김니다 그리고 소리도 안나구요 |
|
![]() |
| | 2014-02-04 15:02:10 | ||
| 안녕하세요 고객센터입니다. 문의주신 녹화 화면이 끊기는 현상은 고화질로 장시간 녹화를 진행 했을때 발생할 수 있는 현상으로 안캠코더의 권장 녹화시간은 사용중이신 PC의 사양에 따라 다소 차이가 발생하며 대략 50~60분 사이입니다. 또한 소리녹임이 안되는 현상은 아래링크 안내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 http://www.ancamera.co.kr/home/view.html?num=cRAYEQ==&cate1=JkhY&cate2=&page=1&type=&search= 이용해주셔서 감사합니다. | ||
| 번호 | 분류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수 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| 2013-01-29 | 819545 | ||
| [녹화] | [안캠코더]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| 2013-01-04 | 665609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구버전 1.6 다운로드 | 2013-01-28 | 543728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, 녹화, 캡쳐가 안될때 | 2012-12-21 | 392504 | ||
| 1025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스크맆트 오류 |
rohsi*** | 2017-01-11 | 39933 |
| 1024 | [설치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 기업에서 사용 가능한건가요? |
ejoh1*** | 2016-12-29 | 46104 |
| 1023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 |
kjsl*** | 2016-12-18 | 48789 |
| 1022 | [오류] | [안캠코더] 다시 한번 질문드려요 |
iam*** | 2016-12-07 | 39603 |
| 1021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예약녹화한게 재생이 안됩니다. |
iam*** | 2016-12-06 | 40266 |
| 1020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 소리캡쳐 오디오캡쳐장치 오류 |
kjoon*** | 2016-11-21 | 41169 |
| 1019 | [오류] | [안캠코더] com surrogate문제 |
yongpa*** | 2016-11-05 | 65942 |
| 1018 | [오류] | [안캠코더] 녹화시 녹화범위 오류 |
kjoon*** | 2016-11-04 | 41328 |
| 1017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윈도우10 안캠 녹화시 싱크가 맞는데요 |
jtyde*** | 2016-11-04 | 46140 |
| 1016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캠코더 예약녹화 가능여부문의 |
kjoo5*** | 2016-08-19 | 47368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