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| 제 목 | [사용법] 스크롤캡쳐 문제 관련 | ||
| 작성자 | 이정*** | 조회수 | 33973 |
| 등록일 | 2011-11-12 13:50:03 | ![]() |
|
스크롤캡쳐 예전에는 누르면 쭉쭉 믿으로 내려갔는데, 어느순간부터 갑자기 누르면 내려가지도 않고 한 2초정도 후에 저장하는 창이 뜨네요....ㅠㅠ 어떻게 된거죠? 어떤 설정이 잘못된건가요? 답변 부탁드릴께요. 감사합니다!! |
|
![]() |
| 고객센*** | | 2011-11-23 19:30:57 | |
안녕하십니까 고객센터입니다
위의 증상은 스크롤 캡쳐하려는 창의 활성화가 되지 않아서 나타나는 문제인거 같습니다. 캡쳐하려는 창의 스크롤을 활성화 시킨 후에 캡쳐를 해보시기 바랍니다.
자세한 사항은 사용법/팁 게시판에 스크롤캡쳐 사용방법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
감사합니다.
| ||
| 번호 | 분류 | 제목 | 글쓴이 | 날짜 | 조회수 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녹화 후 파일크기가 0KB일 경우의 해결방법 | 2013-01-29 | 817664 | ||
| [녹화] | [안캠코더] 소리 녹음이 안될때 설정방법 | 2013-01-04 | 663232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구버전 1.6 다운로드 | 2013-01-28 | 541590 | ||
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특정사이트에서 프로그램 실행, 녹화, 캡쳐가 안될때 | 2012-12-21 | 390534 | ||
| 1045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아래 글 작성자 입니다. |
kwjin1*** | 2017-09-12 | 61274 |
| 1044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안캠코드 실행 오류 |
wfami*** | 2017-08-24 | 51830 |
| 1043 | [오류] | [안캠코더] 문의 |
wfami*** | 2017-08-24 | 45611 |
| 1042 | [설치] | [안캠코더] 윈도우10을 사용합니다. 안캠코더 다운로... |
good*** | 2017-08-07 | 45238 |
| 1041 | [사용법] | [안캠코더] 재문의: 녹화된 영상을 보니 화면이 둘로... |
nocar*** | 2017-07-26 | 52186 |
| 1040 | [캡쳐] | [안캠코더] 윈도우10로 안캠코더를 이용시 소리가 안... |
at5*** | 2017-07-07 | 47499 |
| 1039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 작동이 중지되었습니다. 실행오류... | cool0*** | 2017-06-14 | 45765 |
| 1038 | [오류] | [안캠코더] 안캠코더 녹화시 소리는 잘 나오고 화면이... |
happy04*** | 2017-05-19 | 47798 |
| 1037 | [설치] | [안캠코더] 안캠 다운로드가 안되네요 |
grace*** | 2017-04-11 | 50675 |
| 1036 | [기타] | [안캠코더] 녹화후 재생이 느리게 됩니다. |
yongpa*** | 2017-03-17 | 46455 |